세액공제를 바란 기부자.
인도태평양경제프레임워크(IPEF) 협상은 올해 아태경제협력체(APEC) 정상회담 이전에 종료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비은행 금융중개 부문의 취약성.
kr 금리 급상승에 따라 민간 부채 부담이 실물로 전이돼 급격한 침체로 이어지는 위험.김흥종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원장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한 지 3년이 지나면서 사실상 풍토병(Endemic)으로 변신하고 있다.미국에 이어 유럽의 반도체와 배터리 등 전략자산 자국 회귀 전략은 한국에 큰 고민을 안겨준다.
신흥국 외환위기와 선진국 국채시장의 불안 등 단기적 금융 불안에도 유의해야 한다.해외 관광 재개에 따른 경상수지 적자 가능성이 있다.
여기에 대기근만 있으면 역사책에서나 볼법한 난세의 조건을 다 갖추는 셈이다.
재정 건전화를 추진하되 취약층 지원과 미래 성장동력 투자는 지속해야 한다.한윤제 스테이지엑스 입찰대리인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아이티벤처타워에서 진행된 제4 이동통신사 선정을 위한 5세대 이동통신(5G) 28㎓ 대역 주파수 경매를 마친 뒤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주파수 혼·간섭 회피 조치를 이행해야 한다.할당대상법인이 빠른 시일 내에 이를 준비해 주파수할당통지 및 기간통신사업 등록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신청법인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28㎓ 대역 할당대상법인 선정이 마무리됨에 따라 신규사업자가 시장에 조기안착 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31일 서울 송파구 아이티벤처타워에서 5세대(5G) 이동통신 28㎓(기가헤르츠) 주파수 경매를 진행한 결과 스테이지엑스가 4301억 원을 적어내 마이모바일을 제치고 해당 주파수 대역을 할당받았다고 밝혔다.